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시즌 7월 11일 프로야구 경기 결과!!

야구 이야기/야구 경기 결과

by 윈드리스 2021. 7. 13. 15:35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윈드리스입니다^^

7월 11일 경기 결과와 결과에 따른 순위 살펴볼게요!

[출처] KBO STATS 앱

 

1. 한화 2:8 SSG

승리투수 - 폰트

패전투수 - 김범수

결승타 - 6회말 1사 만루 김성현 선수의 좌월 홈런!

SSG가 김성현 선수의 만루포에 힘입어 스윕패의 위기에서 벗어났습니다.

SSG 선발 폰트 선수는 7이닝 2실점으로 QS+를 달성하며 시즌 4승째와 데뷔전부터 꼬였었던 한화전에서 첫 승리를 올렸습니다. 7점대 평자점이었는데 5점대까지 내려왔네요~ 이후 2이닝은 불펜진이 한화 타선을 꽁꽁 묶으며 승리를 지켰습니다. 타선에선 하위 타선의 분전이 돋보였습니다. 김성현 선수가 4타수 2안타(1홈런) 4타점으로 그랜드슬램을 터트렸고, 박성한 선수가 3타수 2안타 2타점, 이흥련 선수가 4타수 1안타 1타점으로 하위타선에서 거의 모든 타점을 책임졌습니다.

한화 선발 윤대경 선수는 5이닝 1실점으로 승리투수 요건을 갖추고 내려갔지만 6회말에 김범수 선수가 아웃카운트를 하나도 잡지 못한 채 동점을 허용하며 승리가 날아갔고, 구원하여 올라온 윤호솔 선수가 피홈런으로 만루포를 맞으며 역전을 당했습니다. 김범수 선수는 수비 시프트 때문에 아웃을 못 잡은 것도 있긴 하지만 경기력이 정말 너무 아쉽네요.. 이후 올라온 불펜진도 모두 추가 실점하며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타선에선 최인호 선수가 2타수 1안타(1홈런) 2타점으로 분전했지만 이외 다른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침묵하며 스윕승의 기회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4위 SSG는 승리하며 스윕패의 위기에서 벗어났고, 10위 한화는 패배하며 9위 추격이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2. KT 0:2 KIA

승리투수 - 박진태

세이브투수 - 정해영

패전투수 - 데스파이네

결승타 - 6회말 1사 2루 최형우 선수의 중월 홈런!

KIA가 베테랑 최형우 선수의 결승 홈런으로 단독 선두 KT를 꺾고 파죽의 6연승을 달렸습니다.

KIA 선발 이의리 선수는 5이닝 무실점으로 KT 강타선을 상대하며 호투했지만 득점 지원을 받지 못해 승패없이 내려갔습니다. 이후 불펜진도 무실점으로 KT 타선을 막아냈고, 타선이 6회말에 득점을 올리며 연승 숫자를 6으로 늘렸습니다. 타선은 4안타 2볼넷으로 다소 부진했지만 최형우 선수의 투런포가 터졌고 이것이 결승 득점이 되었습니다.

KT 선발 데스파이네 선수는 6이닝 2실점으로 QS를 달성했지만 타선이 침묵하며 KIA전 첫 패배와 함께 시즌 6패째를 당했습니다. 이후 불펜진도 무실점으로 막았지만 타선이 2안타 5볼넷으로 무득점 침묵하며 패배하고 말았습니다. 유한준 선수가 멀티히트로 팀의 모든 안타를 쳤네요.

9위 KIA는 승리하며 8위 롯데에 게임차 없이 승률에 밀린 9위로 맹추격했고, 1위 KT는 2위권 팀들에게 2게임차로 좁혀지게 되었습니다.

 

3. LG / 두산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한 경기 취소!

 

4. 롯데 0:11 삼성

승리투수 - 백정현

패전투수 - 스트레일리

결승타 - 2회말 1사 1,3루 김동엽 선수의 중견수 희생플라이!

삼성이 14안타(3홈런)를 쏟아내며 11득점으로 롯데 마운드를 맹폭하며 위닝시리즈를 장식했습니다.

삼성 선발 백정현 선수는 6.2이닝 무실점으로 QS를 달성하며 시즌 8승째를 올렸고 본인의 한 시즌 최다승 타이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이후 불펜진도 롯데 타선을 단 1안타로 막아내며 승리를 지켰습니다. 타선에선 김동엽 선수가 3타수 2안타(1홈런) 3타점으로 결승 타점을 기록했고, 박해민 선수가 4타수 2안타 2타점, 대타로 나온 이원석 선수가 1타수 1안타(1홈런) 2타점으로 멀티 타점을 기록했습니다.

롯데 선발 스트레일리 선수는 5.1이닝 6실점(5자책)으로 무너지며 시즌 7패째를 당했습니다. 이후 올라온 불펜진도 김원중 선수를 빼곤 모두 실점하며 대패를 막지 못했습니다. 타선에선 6안타 3볼넷으로 득점을 올리지 못하며 영봉패를 바라만 봐야 했습니다. 신용수 선수가 멀티 히트로 분전했지만 2,3,4번 손아섭, 전준우, 안치홍 선수의 부진의 영향이 컸습니다.

3위 삼성은 승리하며 2위 LG를 게임차 없이 승률에만 밀린 3위로 LG를 압박했고, 8위 롯데는 7위 추격보다 9위 KIA와 게임차 없이 줄어들게 되어 9위 추락을 걱정해야할 처지입니다.

 

5. NC / 키움 

코로나19 발생으로 인한 경기 취소!

 

공감, 댓글, 구독하기 환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