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시즌 5월 14일 프로야구 경기 결과!!

야구 이야기/야구 경기 결과

by 윈드리스 2021. 5. 15. 02:40

본문

728x90

안녕하세요. 윈드리스입니다^^

오늘의 경기 결과와 결과에 따른 순위 살펴볼게요!

[출처] KBO STATS 앱

1. 한화 6:1 키움

승리투수 - 김민우

세이브투수 - 강재민

패전투수 - 최원태

결승타 - 1회초 1사 만루 김민하 선수의 좌익수 희생플라이!

고척에서의 주말 3연전의 1차전은 한화가 승리하며 3연패를 끊음과 동시에 키움과의 상대 전적을 3승 1패로 더 벌렸습니다~

한화 선발 김민우 선수가 6이닝 무실점 QS를 달성하며 토종 에이스다운 훌륭한 투구를 해줬고 9회말에 위기가 있었으나 강재민 선수가 잘 막아주며 승리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타선에서는 4번 타자로 출전한 노시환 선수가 3타수 2안타 3타점으로 펄펄 날았고, 힐리 선수가 4타수 2안타 2타점으로 뒤를 받쳤습니다!

키움 선발 최원태 선수는 6이닝 2실점으로 QS를 달성했음에도 이후 불펜진의 추가 실점과 타선이 침묵함으로 패전 투수가 되었습니다. 1회엔 이정후 선수가 주루사를 하면서 뭔가 사람다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네요.ㅎㅎ;;

한화가 승리하며 롯데를 제치고 단독 9위가 되었고 키움은 공동 4위 그룹과 게임차를 줄이는데 실패했지만 8위 기아가 경기에서 패하며 그대로 7위에 머물렀습니다.

2. 기아 2:5 NC

승리투수 - 최금강

세이브투수 - 원종현

패전투수 - 이준영

결승타 - 7회말 2사 만루 강진성 선수의 밀어내기 볼넷!

창원에서의 주말 3연전 1차전은 NC가 기아에 역전승을 거두었습니다!

NC 선발 파슨스 선수는 6이닝 2실점으로 투혼의 111구를 던지며 KBO 데뷔 최다인 10탈삼진을 잡았지만 승패 없이 물러났고 최금강, 원종현 선수가 3이닝을 책임지며 기아 타선을 잠재웠습니다~

타선에서는 4회 3연속 안타로 1득점, 7회 4안타 3볼넷을 묶어 4득점으로 역전하며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

기아 선발 임기영 선수가 5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으나 이후 불펜이 4실점하며 무너졌고 타선도 1회 이후 침묵하며 NC에 승리를 내주었습니다.

NC는 4연승을 달성하며 공동 2위로 올라섰고, 기아는 7위 키움을 추격할 기회를 놓치며 8위를 지켰지만 9위 한화에 1게임 차로 쫓기게 되었습니다.

3. KT 9:1 롯데

승리투수 - 배제성

패전투수 - 노경은

결승타 - 1회초 무사 만루 장성우 선수의 좌전 안타!

사직에서의 주말 3연전 1차전은 KT의 타선이 폭발하며 손쉽게 승리를 가져갔습니다~

KT 선발 배제성 선수가 5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고, 이후 불펜이 4이닝 무실점으로 틀어막았습니다. 타선은 시원한 타격으로 15안타(2장타)를 폭발시키며 기선제압에 성공한 모습입니다!

롯데 선발 노경은 선수가 5이닝 6실점으로 무너졌고 뒤이어 올라온 김유영, 김건국 선수도 부진하며 9실점을 내줬습니다. 타선도 6안타 4볼넷을 얻어냈지만 산발 타였고 중요한 순간에 삼진을 많이 당하며 맥없이 물러났습니다.

KT는 승리하며 공동 5위에서 공동 4위로 올라섰고, 롯데는 패배하며 공동 9위에서 다시 10위로 추락하게 되었습니다.

4. 두산 6:3 SSG

승리투수 - 김민규

세이브투수 - 김강률

패전투수 - 장지훈

결승타 - 7회초 1사 1, 3루 허경민 선수의 중견수 희생플라이!

문학에서는 두산이 뒷심을 발휘하며 1차전을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두산 선발 곽빈 선수는 4.1이닝 3실점으로 물러났으나 뒤이어 올라온 불펜진이 철옹성을 구축하며 0실점으로 SSG 타선을 완벽하게 막아냈습니다!

타선에서는 고르게 안타를 쳐주며 '되는 구단은 뭘 해도 되는구나'라는 말을 실감케 했습니다~

SSG 선발 문승원 선수가 6이닝 2피안타 1볼넷 1실점(무자책)으로 QS를 달성하며 호투해 줬으나 뒤이어 올라온 불펜진의 부진과 실책이 겹치며 실점하였고 이를 만회해 줄 타선도 산발 9안타 8볼넷 14잔루(두산 7잔루)로 득타율이 매우 저조하니 이길 수가 없었습니다.

이날 승리로 두산은 SSG를 끌어내리며 공동 4위가 되었고, SSG는 공동 2위에서 공동 4위로 내려앉게 되었습니다.

5. 삼성 3:4 LG

승리투수 - 김대유

세이브투수 - 고우석

패전투수 - 임현준

결승타 - 7회초 무사 3루 홍창기 선수의 좌전 안타!

잠실에서는 팽팽한 경기가 이어지다가 7회말 LG가 역전하며 승리를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삼성 선발 뷰캐넌 선수는 6이닝 3실점으로 QS를 달성해 줬지만 타선이 침묵하였고 실점과도 연결되는 실책을 포함해 3개의 실책을 쏟아내며 패배하게 되었습니다.

LG 선발 정찬헌 선수는 6이닝 3실점(2자책)으로 QS를 달성하며 뷰캐넌 선수에게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고 이후 불펜진이 삼성 타선을 잠재우며 기분 좋게 1차전을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삼성은 패배하며 2위권과의 격차가 1.5게임 차로 줄어들었고, LG는 1위 삼성을 잡으며 공동 2위로 올라서게 되었습니다.

순위 싸움이 치열한데 하위권 팀들이 좀 더 힘을 내줬으면 합니다!^^

공감, 댓글 환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